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온누리상품권은 선물로 받을 때도 있고, 회사 복지 정책의 일환으로 생길 때도 있습니다. 은근히 자주 생기는 상품권이지만 온누리상품권 사용처는 그리 많지 않아 늘 어떻게 써야 할지 고민인 분들이 많은데요.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는 그리 많지 않지만 잘 찾아 보면 의외로 사용 방법이 많은 만큼, 온누리 상품권의 원래 의도인 전통시장 활성화와 함께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되도록 사용 하는 것이 좋을 것 입니다.

onnuri-giftcard

온누리 상품권 온라인 사용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것 중 하나는,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중 온라인 쇼핑몰이 있다는 것 인데요. 제주 전통시장이나 경남몰, 우체국 전통시장 등 전통시장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위메프 등 우리에게 친숙한 온라인몰에서도 온누리 상품권 온라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마켓, 위메프 등 온라인 쇼핑몰의 모든 제품이 온누리상품권 사용처가 되지는 않으며,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는 해당 쇼핑몰 전통시장 상품에 한정된다는 점은 참고 하셔야 합니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조회

오프라인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를 조회 하기 위해서는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찾기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꼭 전통시장이 아니더라도 집 근처의 작은 가게, 상가에도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가 있을 수 있는 만큼, 잘 찾아 보면 효율적으로 온누리상품권을 사용 할 수 있을 것 입니다.